증권
클래시스 스케덤,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 성료
입력 2018-11-20 14:49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은 홍콩 HKCEC(Hong 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리는 국제미용박람회(이하 Cosmoprof Asia 2018)에 참가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스케덤 리프팅 밴드를 비롯해 스케덤 리프팅 패치 및 터치웨이브, 루이보스 티 클렌저 등을 전시했다.
특히 리프팅 밴드는 귀에 거는 타입으로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케덤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와 스케덤 시카 리프팅 밴드를 착용한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은 참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었다. 그 중 스케덤 시카 리프팅 밴드는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시카 라인으로, 리프팅과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전희신 클래시스 본부장은 "K뷰티를 이끌고 있는 마스크팩 산업도 높은 성장을 하고 있지만, 피부 관리와 더불어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점차 리프팅 밴드 산업도 관심을 받고있다"면서 "코스메틱 연구센터에서 유효 성분을 고농축으로 추출할 수 있는 이네푸 기술을 적용한 리프팅 밴드를 통해 관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