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렘주의보’ 주우재, 여심 녹였다…윤은혜 질투유발 ‘남사친’으로 취향 저격
입력 2018-11-19 09:35  | 수정 2018-11-19 09: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주우재가 남친美(미)를 발산하며 여심을 녹이고 있다.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에서 성훈 역을 맡은 주우재가 톱스타 윤유정(윤은혜 분)의 훈훈한 남사친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 것.
성훈(주우재 분)은 그녀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절친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황재민(최정원 분)의 열애 보도에 그녀를 챙겨주던 그는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이 위장연애를 거절하자 대신 남자친구로 나설 결심까지 하며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위장 연애 중인 윤유정이 차우현의 진심을 궁금해 하며 SOS를 요청, 질투 유발 작전에 돌입한 장면에선 친구인 듯 친구 아닌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녀가 먹여주는 반찬을 받아먹고 그녀가 출연한다는 키스 씬 많은 작품이 자기에게도 들어왔다며 그의 심기를 자극,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었다.

또한 남녀관계로는 얽힐 수 없는 사이라 다행이라는 그녀의 말에 ‘빨리 편해지려고 한 농담을 10년이 넘도록 이렇게 철썩 같이 믿냐는 속마음이 드러나 둘 만 아는 그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처럼 주우재는 ‘설렘주의보에서 모델답게 쭉 뻗은 키와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주얼, 극중 캐릭터의 매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그의 이야기와 극을 채울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