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경, 짝사랑 최초 공개…박성광 앞에서 눈물 쏟은 사연(놀벤져스)
입력 2018-11-16 15:50  | 수정 2018-11-16 16:07
김민경 짝사랑 최초 공개 사진=‘놀벤져스’
[MBN스타 김솔지 기자] ‘놀벤져스 김민경이 짝사랑 상대를 공개한다.

16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에서 방송되는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이하 놀벤져스)에서는 JDB엔터테인먼트(이하 JDB 엔터)가 함께 떠난 야유회, 그 두 번째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김민경의 러브스토리가 밝혀진다. 함께 야유회를 떠난 멤버 중에 김민경의 짝사랑 상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촬영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김민경의 짝사랑이 처음 밝혀진 건, JDB 식구들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는 장기자랑 시간. 그녀는 애절한 발라드를 열창하며 박성광을 향해 다가갔다. 노래에 심취한 김민경은 박성광에게 ‘왜 늦은 시간에 술 마시자 했냐고 물으며 돌연 눈물을 보였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박성광은 쉽사리 입을 열지 못했고, 이에 장기자랑 현장은 두 사람 간의 미묘한 기류로 가득 찼다.

이 기류는 이어진 심야 폭로 타임에서도 계속되었는데, 익명의 제보자가 김민경이 최근 짝사랑 남 때문에 술이 는 사실을 폭로했고 이에 모두가 김민경과 박성광을 주목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 유민상이 갑작스럽게 끼어들며 김민경의 메신저 상태 메시지를 관심 있게 지켜본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의 발언으로 인해 김민경의 짝사랑은 순식간에 삼각 로맨스로 탈바꿈, 대세 개그맨 3인의 치열한 사랑싸움에 촬영장 역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더불어 가족애를 강조하던 JDB엔터 멤버 간의 뒤끝 작렬하는 폭로 공방전으로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