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누퍼,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참여…‘감성 자극’
입력 2018-11-15 16:43 
스누퍼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참여 사진=위드메이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스누퍼가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에 참여했다.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스누퍼가 참여한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미로가 공개됐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오 마이 비너스 등 흥행작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스누퍼는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에 합류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미로는 여주인공에 대한 마음이 깊어질 때마다 어둡고 차갑게 지내온 자신과 어울리지 않을 거라며 애써 다그치는 복잡한 심정을 마치 ‘미로 같다고 표현한 미디움 템포 발라드곡이다.


특히, 스누퍼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도입부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후반부로 가면서 절정에 이르는 호소력 짙은 보컬톤이 복잡한 상황에 갈 길을 잃은 주인공의 심정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스누퍼는 일본에서 지난 9일부터 시작된 ‘내 눈에는 니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해외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8일에는 ‘2018 Asia Artist Awards(2018 AAA)에 참석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