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핑크 제니, 반짝반짝 빛나는 `솔로` 미모
입력 2018-11-14 10: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곡 ‘솔로(SOLO)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화보에서 신비롭고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14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은 블랙핑크 제니의 연말 파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배경 속 제니의 반짝이는 아름다움이 시선강탈 착시효과를 일으킨다. 입고, 바르고, 움직이는 모든 순간을 명장면으로 만드는 제니의 화보 장인 면모가 빛을 발했다. 금빛 찬란한 아우라가 번지는 순간은 신비롭고, 머리에 빨간 리본을 묶은 모습은 그 자체가 선물처럼 사랑스럽다.
제니가 선보인 연말 파티 메이크업은 두가지. 첫번째 포인트는 찬란한 반짝임이다. 샤넬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연출한 금빛 하이라이터 메이크업과 메탈 아이 메이크업은 제니의 반짝임을 극대화했다. 제니의 파티 메이크업 두 번째 포인트는 보송보송함이다. 최근 피부와 립 메이크업의 가장 강력한 트렌드는 매트 피니시와 파우더리한 마무리감. 제니의 무결점 광채 피부는 마치 아기 피부처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하다.
제니의 화보는 오는 15일 발행하는 ‘하이컷 23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 12일 디지털 싱글 '솔로(SOLO)'를 발표하며 첫 솔로 데뷔를 알렸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제공 | 하이컷[ⓒ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