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이에스티나 뷰티, `은주의 방` 제작지원
입력 2018-11-13 20:21 
제이에스티나 뷰티 '은주의 방' 자막화면 이미지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의 화장품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배우 류혜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은주의 방'을 제작지원 한다고 13일 밝혔다.
'은주의 방'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지난 6일 올리브 채널에서 첫 방영을 시작했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본방송된다. 셀프 인테리어, DIY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주인공 심은주의 방이 변화되는 모습과 함께 주인공의 인생도 변화한다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인공 심은주 역을 맡은 류혜영은 '응답하라1988'에서 성보라 역을 열연해 이름을 알린 이후 3년 만의 공백 을 깨고 '은주의 방'으로 복귀해 이목을 끌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은주의 방' 제작지원 기념으로 앞으로 나올 회차에 맞춰 색다른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최근 웹툰 원작의 드라마가 잇달아 방영되는 트렌드에 맞춰 현안을 무겁지 않게 다루면서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 눈에 띄어 '은주의 방'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며 "주인공이 방의 변화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처럼 지난해 4월 런칭한 제이에스티나 뷰티도 발전적인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들은 현재 롭스 등 주요 헬스앤뷰티(H&B) 매장들과 오프라인복합 몰에 입점돼 있고 해외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