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 14일 웰컴 VIP 밋업 열어...정치·문화·산업 각계각층서 축하
입력 2018-11-13 18:41  | 수정 2018-11-13 20:07
사진=마이닉스 제공
[MBN스타=김승진 기자] 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MINEEX)가 오는 14일 VIP 밋업을 연다.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행사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정치, 문화, 산업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이 자리를 축하하고 나섰다.

마이닉스 VIP 프라이빗 밋업은 마이닉스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VIP 인사들을 초청, 마이닉스의 가치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는 고재용 대표이사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각계각층의 축사 및 켄트 김 국제연합기구 UN WFP 세계식량계획 혁신센터 어드바이저의 축사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 마이닉스의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과 네트워킹 파티도 마련됐다.

또 켄트 김 UN WFP 세계식량계획 혁신센터 어드바이저 겸 오프라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모임인 용좌포럼과 암블 거래소 대표의 축하 영상이 공개되며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과 마이닉스 전속모델인 선우재덕의 축사도 함께 이뤄진다.


마이닉스 관계자는 마이닉스에 대해 국내외를 비롯한 각계각층에서 관심을 보인다는 의미다”라며 이탈리아 로비고 F.Venezze 국립음악원을 졸업해 현 김자경 오페라단 예술감독인 바리톤 정지철의 축하 공연도 이뤄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마이닉스는 블록체인 거래소 플랫폼으로 기존 거래소와 달리 메이커들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와 빅데이터 기반의 정보 분석형 맞춤 큐레이션, 종합 크립토 미디어 등 블록체인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블록체인과 거래소 사업전문가, 글로벌 금융거래 전문가, 국내 탑 레벨의 보안전문가 등 비교 불가 업계 최강의 맨파워를 구성해 언제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이밖에도 핫빗테크놀러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보안성에 기반한 거래 안정성을 확보했다. 핫빗테크 놀러지는 글로벌 보안 순위 9위로써 보안 부분에 있어 거래소 중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이다.

고재용 대표는 마이닉스 거래소는 뛰어난 보안성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금액을 안전하게 지켜낼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며 보안성과 함께 토큰의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닉스는 거래소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가입 회원에게는 마이닉스 토큰(MNX) 11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는 MNX 1111개를 추가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지인을 초대하게 되면 초대한 가입자에게 MNX 11개가 제공된다. 신규 가입한 지인이 프리 에어드롭을 받을 경우 그중 10%가 추천 회원에게 선물된다. 아울러 마이닉스를 SNS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VIP 밋업에서도 럭키드로우를 통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며 마이닉스 토큰을 현장에서 실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