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임페리얼,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로 시장 공략
입력 2018-11-13 14:35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스무스 12'를 출시하고 저도주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브랜드 마케팅 이사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해 출시한 '스무스 17'이 출시 이후 11개월 만에 17년산급 이상 저도주 시장에서 11%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김 이사는 "이번 12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스무스 12' 출시와 함께 무연산 블렌디드 스카치 베이스의 저도주(이하 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인 국내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페리얼은 이번 '스무스 12' 출시를 통해 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인 국내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을 명확한 연산을 가진 퓨어 몰트 저도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임페리얼은 12,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라인업 완성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해, 남성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라이프 스타일 공간인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를 이번달 30일까지 운영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전체가 더 스무스 제품과 관련된 컨셉으로 꾸며진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에서 호텔 객실, 페스타 다이닝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그리고 트룬 골프 아카데미까지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