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전자 프라엘, 11월 구매 혜택 이벤트 실시
입력 2018-11-13 09:44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11월을 맞아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오는 30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4만9000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을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8만9000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고 캔들(PH3)'과 제이준의 '멀티 비타 톤업 마스크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LG 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제휴 카드(매장별 상이)로 결제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프라엘 론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도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지난 1년 동안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를 입력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LG 올레드 TV,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