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승헌, ‘플레이어’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컷…”행복했다"
입력 2018-11-12 15: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플레이어 송승헌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송승헌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1일 종영한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시언, 정수정, 태원석과의 촬영장 사진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밖 모습과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촬영장 밖에서도 훈훈한 우정을 유지하는 네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송승헌은 종영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레이어 종영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송승헌은 그 동안 ‘플레이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지난 5개월 동안 함께 고생했던 감독님, 모든 스탭들, 작가님, 선후배 연기자 님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우리 4인방 고생했어! 그 동안 강하리로 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감사합니다”라며 함께 고생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이날 종영한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는 부패 권력 집단의 범죄 수익금 환수라는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차아령(정수정 분), 도진웅(태원석 분)의 화려한 액션까지 더해져 ‘사이다 같은 드라마라는 호평과 함께 종영했다.
송승헌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최고의 드라마”, 즐겁게 봤어요”, 시즌2 기대합니다”, 플레이어를 보았던 모든 날이 좋았고 행복했습니다”, 이제 드라마 뭐 보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 후속으로는 배우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가 출연하는 ‘프리스트가 오는 24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송승헌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