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엑소·트와이스·샤이니 키 컴백…화려한 라인업
입력 2018-11-11 14: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인기가요에 엑소, 트와이스, 샤이니 키 등 최정상 아이돌들이 대거 컴백한다.
11일 ‘인기가요에는 엑소, 트와이스, 샤이니 키를 비롯해 구구단, 케이윌, 채연의 다채로운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엑소는 정규 5집 ‘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타이틀곡 ‘템포(Tempo)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엑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엑소는 ‘닿은 순간까지 두 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 역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 올 예스(YES or YES)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예스 올 예스는 트와이스의 당찬 고백에 답은 오직 ‘예스(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답정너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샤이니 키의 첫 솔로 데뷔 무대도 관심을 모은다.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키의 청량감 넘치는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소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엑소, 트와이스, 키 외에도 구구단, 케이윌, 채연의 컴백 무대와 드림노트의 핫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즈원, 위키미키,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골든차일드, 스트레이 키즈, 소희, 세븐어클락, 에이티즈, 박성연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11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