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짙은, ‘열두밤’ OST ‘그대 내 맘에’ 공개
입력 2018-11-10 12:19 
짙은, ‘열두밤’ OST ‘그대 내 맘에’ 공개 사진=채널A ‘열두밤’
[MBN스타 신미래 기자] ‘열두밤이 네 번째 OST를 공개해 쌀쌀한 가을 밤 짙은 여운을 더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섬세한 배우들의 연기로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극본 황숙미/ 연출 정헌수/ 제작 채널A) 네 번째 OST의 아티스트로 싱어송라이터 짙은이 참여했다.

10일 정오 12시에 공개된 짙은의 ‘그대 내 맘에는 5년이 흐르는 동안 한유경(한승연 분)과 차현오(신현수 분)의 마음에 머물러 있는 여운을 담은 곡으로 두 사람의 안타까운 마음을 대신 전하며 듣는 이들에게 진한 잔상을 남긴다.

‘열두밤은 첫 번째 OST인 케빈오의 ‘One More Flight부터 두 번째 OST인 스텔라장(Stella Jang)의 ‘널 알고 싶어 그리고 세 번째 OST인 프롬(Fromm)의 ‘닿을 수 있다면까지 ‘열두밤만의 아련한 감성과 무드를 녹인 OST들을 선보이며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음원서비스 ‘지니에서 진행하고 있는 ‘금요일 밤의 로맨스, 드라마 열두밤 OST와 돌아보는 네 번의 밤 매거진에 댓글을 달면 ‘하트시그널 마스크팩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해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열두밤은 2010년 운명처럼 만난 한유경(한승연 분)과 차현오(신현수 분)가 같이 보낸 4일 밤을 기록한 1막을 뒤로한 채, 5회부터는 2015년에 재회한 두 사람의 이야기가 이어지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