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세코, 하이브리드쿡탑·알파후드 공영홈쇼핑서 생방송 판매
입력 2018-11-08 13:38 
파세코의 `알파레인지후드`와 IH 하이브리드 3구 쿡탑`. [사진제공 = 서울IR 제공]

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가 신제품 'IH 하이브리드 3구 쿡탑'과 '알파레인지후드'를 오는 9일 오후 8시40분부터 공영홈쇼핑(아임쇼핑)을 통해 생방송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전기쿡탑인 'IH 하이브리드 3구 쿡탑'은 일산화탄소, 이산화질소 등의 화석연료 연소 과정이 불필요해 오염물질 배출량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빠르고 강력한 인덕션 2구와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돼 조리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일본 NEG사가 개발한 열 충격 저항 기술이 접목된 네오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높은 열 전달과 투과율로 700도 이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5~10분 가량 잔열이 유지돼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다. 일본의 엄격한 검사 기준인 일본품질보증기구(JQA)의 인증도 획득했다.
원터치로 9단계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으로 최대 90분까지 화구별 요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또 최대 전력 소비량 3.5kW이내에서 화구의 화력을 제어하는 자체 특허기술인 소비전력 자동제어 기술이 탑재돼 별도의 추가 전기공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차일드락, 불끄기 잊음 방지, 오작동 방지, 자동 전원 차단 등 4중 안전 장치가 적용됐다.

알파후드(Alpa-Hood)는 인공지능 기능인 '자동환기센서'를 탑재한 제품이다. 음식 조리 시 연기, 유해가스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후드 환기팬이 작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할 때 발생하는 발암 물질이 포함된 유해가스 관련 경각심이 높아졌지만 후드 작동을 습관적으로 잊게 되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번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알파후드(Alpa-Hood) 라인업 중 최고급 모델인 글라스 알파후드다. 필터는 내구성이 높은 알루미늄으로 구성돼 화재 위험이 적고 관리가 편리하다.
한편, 파세코는 이번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에 대해 12개월 무이자할부, 론칭 기념 고급 사은품 증정, 일시불 추가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파세코 직원이 직접 방문해 기존 제품 철거와 신규 제품 설치까지 지원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