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벤져스’ 포스트 촬영장 공개…더맨블랙 장난기 폭발
입력 2018-11-02 18:03 
고벤져스 포스트 촬영장 공개
[MBN스타 손진아 기자] 평범한 고등 학생들이 초능력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 ‘고벤져스의 ‘고벤져스 삐~하인드 in 포스트 촬영현장이 네이버TV와 V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지난 8월에 촬영된‘고벤져스(감독 김상우, 작가 권순규/ 기획 나병준)포스트 촬영 현장에서 최찬이는 1일 감독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소개하며 장난기 많은 모습으로 현장 스케치를 해나갔다.

총 12화로 구성된‘고벤져스는 방과 후 주인 없는 휴대폰을 발견하게 된 같은 반 친구들 정진환, 최찬이, 엄세웅, 신정유, 강태우는 ‘G라는 의문의 어플이 작동되면서 뜻하지 않은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병맛 코드로 그려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극중 히어로 5인방으로 불리는 이들은 뛰어난 기억력의 소유자이자 빵셔틀로 병약하면서도 착한 매력을 가진 정진환, 매사 긍정적이고 호기심 넘치는 엄태웅, 틈만 나면 잠을 자는 예측불허 전교 1등 최찬이, 만년 연습생 까칠 왕자 신정유, 예리한 관찰력과 집중력으로 주변을 살피는 오덕 강태우다.

관계자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함께하는 첫 작품인 만큼 즐겁게 진행 됐다. 특히 흥이 많은 최찬이가 갑자기 고벤져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짧은 댄스타임을 갖는 등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고 전했다.

‘더 맨 블랙(The Man BLK) 멤버 고우진, 이형석, 윤준원, 천승호, 최성용이 어떤 역할로 출연할지 기대되는 가운데 웹드라마‘고벤져스는 네이버TV와 V 채널을 통해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