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경완♥장윤정 하차→조윤희 이수지 ‘슈돌’ 코멘터리 맡는다(공식입장)
입력 2018-11-02 15:09 
도경완 장윤정 하차, 조윤희 이수지 ‘슈돌’ 코멘터리 낙점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출산을 앞둔 도경완 장윤정이 하차, 조윤희, 이수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코멘터리를 맡는다.

현재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코멘터리를 담당하고 있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둘째 출산을 앞두면서 하차하게 됐다.

이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손꼽히는 배우 조윤희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함께 ‘슈돌 코멘터리를 맡게 됐다.

아이들, 아빠들과 함께 ‘슈돌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것이 코멘터리다. 다양한 시선에서 아이들의 성장을 바라보는 코멘터리가 ‘슈돌을 더욱 따뜻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준다는 반응이다.


배우 이동건의 아내 조윤희는 실제 딸을 육아 중인 엄마다. 그런가 하면 이수지는 곧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다. 두 사람은 각각 실제 엄마와 예비 신부로서 전혀 다른 시각으로 ‘슈돌을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또 기대를 모으는 것이 동반 코멘터리를 맡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이다. 조윤희와 이수지는 과거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춘 후, 지금까지도 끈끈한 친분을 유지 중인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따로 호흡을 맞출 필요 없는 두 사람이 따뜻하고 유쾌한 프로그램 ‘슈돌을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또한 기대된다.

‘슈돌 제작진은 제작진 일동 마음을 모아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둘째 순산을 기원한다. 더불어 조윤희, 이수지의 코멘터리에도 시청자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기대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