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CM,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연말 파티룩 제안
입력 2018-11-02 14:08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MCM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 MCM]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연말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벨트백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기존의 벨트백으로 출시된 제품뿐 아니라 벨트와 결합해 벨트백처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포함해 10개의 베스트 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하는 스타트 로덴 라인의 벨트백, 버켓백은 가볍고 부드러운 천연 압축 유럽산 양모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MCM의 여행용 가방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소프트 베를린 라인, 클러치와 백팩이 결합된 트릴로지 스타크 백팩 라인, 샴페인 골드 비세토스 라인 등도 선보인다. 11월 중순부터는 MCM이 연말 시즌을 맞아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라는 테마 아래 출시한 홀리데이 컬렉션도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CM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MCM 엔벨롭 파우치를, 8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MCM 스와보르스키 스티커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MCM 라운드 파우치를 제공하며 리플렛 소지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MCM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MCM 노트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MCM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