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컴백, 오늘(2일) 음원 공개→‘뮤뱅’→쇼케이스…‘광속 질주 시작’
입력 2018-11-02 11:48 
엑소 컴백 사진=SM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엑소(EXO)가 오늘(2일) 컴백한다.

엑소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Tempo(템포)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엑소는 이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타이틀 곡 ‘Tempo와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 등 2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엑소는 오늘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생중계 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엑소는 타이틀 곡 ‘Tempo를 비롯해 라틴 팝 장르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미디엄 템포 곡 ‘24/7(투애니 포 세븐), R&B 발라드 곡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등 총 4곡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새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