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홈플러스, 21년 만에 새 기업이미지 도입
입력 2018-11-01 22:15  | 수정 2018-11-02 14:45
홈플러스가 창사 21년을 맞아 새 기업 이미지, CI 를 도입했습니다.

새 CI는 사명 홈플러스에 가로 세로로 긴 두 개의 타원이 겹쳐진 심볼로 이뤄져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고객의 쇼핑 혜택은 높이고, 선택의 폭은 넓혀 준다는 의미와 오프라인 플랫폼 위에 모바일을 더해 옴니 채널을 완성한다는 의미, 다양한 직원의 정성과 서비스를 모아 고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운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