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리상점’ 설리, 정원 딸린 대저택 공개...."오빠랑 둘이 살 집"
입력 2018-11-01 13: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진리상점 설리가 이사할 집을 공개했다.
1일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 ‘진리상점-이사 가기 좋은 날에서는 이사 준비에 한창인 설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설리는 자다 깬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이삿짐 센터 직원들과 함께 짐 정리에 나섰다.
이사가 처음이냐”는 질문에 설리는 처음은 아닌데 처음 같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설리는 오빠랑 둘이 살 거다. 혼자 살기는 버겁다”며 혼자 있는 시간은 중요하지만 집에 누가 있느냐에 따라 정식적으로 의지가 되지 않냐. 1층은 오빠 주고 2층은 내가 쓸 거다. 새 집에는 정원도 있고 소나무도 두 그루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설리의 새 집의 살짝 공개됐다. 설리의 새 보금자리는 정원이 딸린 2층 집.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저택에 넓은 내부가 눈길을 끌었다.
설리는 새 집에 대해 앞이 다 녹색지대여서 건물이 새로 지어질 일도 없고 공기도 완전 다르다. 아직 새 집에는 물건이 없다. 하나씩 채워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설리의 첫 리얼리티 단독 웹예능 프로그램 '진리상점'은 설리가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기획부터 오픈, 운영,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네이버TV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