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랜드월드, 성과공유 우수 기업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입력 2018-11-01 11:42 
지난달 3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8 동반성장 페스티벌`에서 남승일 이랜드월드 R&D 섬유연구소 연구소장(오른쪽)과 임형섭 석경에이티 대표가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사진제공 = 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지난달 31일 서울시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2018년 동반성장 Festival'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한 행사다. 대·중소 기업간 동반성장 추진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발굴해 포상한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인 석경에이티와 함께 섬유패션 의류 제품의 중간제품으로 활용되는 폴라폴리스 원단 등을 완제품에 적용해 색상 및 물성을 개선했다. 또 태양광 흡수 및 발열 가능성을 부여하는 가공제를 개발, 기업 매출 실적 향상 및 신규 고용 창출까지 이끌어내 성과공유 우수 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정수정 이랜드월드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고 성장 해나가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가는 프로그램인 '성과 공유제' 를 통해 협력사들이 함께 성장 해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개발해 패션 대표기업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