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산업 "아이솔브로 눈가 주름 잡고 탄력 챙기세요"
입력 2018-10-31 09:39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가 건강한 눈가 관리를 위한 화장품, 마사지 스틱 등 7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솔브는 여성들이 눈 밑 잔주름, 다크서클 등 눈가 피부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브랜드다.
아이솔브 관계자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가 눈가 피부에 좋지 않은 효과를 야기한다는 점을 발견해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인 '루테인' 성분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아이솔브는 아침에 부어 있는 눈의 붓기와 눈가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유스 아이 & 페이스 쿨링 젤 클렌저, 컴퓨터와 핸드폰 등 블루라이트를 일과시간에 관리 할 수 있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 자기 전 건조해진 눈가에 수분을 채워주는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세럼은 건조해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고 블루라이트 차단, 눈가 주름을 완화해주는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과 지치고 자극 받은 눈가의 주름개선과 탄력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저 3종은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지우는데 적합하고, 건강하게 속눈썹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스 아이 클렌징 오일 패드, 내추럴 아이메이크업을 지우는데 적합한 유스 아이 클렌징 워터 패드, 샐러리, 토마토, 오이 등 6가지 채소 콤플렉스를 함유해 눈가 피로와 얼굴 붓기를 관리해주는 유스 아이 앤 페이스 쿨링 젤 클린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저 3종은 눈물을 모티브로 만든 생체 모방수 '티어드롭 콤플렉스'를 함유해 눈가를 부드럽고 간편하게 클렌징해준다.
이밖에 마사지 스틱은 안구 구조에 적합하게 개발된 유선형 디자인의 금속마사지 스틱으로 피부온도를 낮춰 눈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해주며 아이 세럼 등 제품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유스 하이드라 체크 아이 마스크는 눈가 온도 상태를 색깔 변화로 알려주는 아이 마스크로 건조한 눈가 부위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준다.
아이솔브는 11번가에서 11월15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선착순 1111명 구매 고객에게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을 1+1으로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