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K, ‘와이번스 BEST 푸드트럭’ 이벤트 진행…결과도 만족
입력 2018-10-30 10:07 
SK가 플레이오프 기간 먹거리 푸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SK 와이번스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인천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1,2차전 ‘와이번스 BEST푸드트럭을 찾아라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야구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의 종류를 확대하고 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와이번스 BEST 푸드트럭을 찾아라는 엄선하여 배치된 10대의 푸드트럭 중 유명 쉐프, 먹방 BJ 등 전문가들과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3대를 선정하여 2019시즌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운영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년 창업가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열어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양일간 10대의 푸드트럭에서 스테이크, 닭꼬치, 감바스(스페인 요리), 불초밥, 막창구이, 쌀국수 등 야구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21가지의 메뉴를 판매했다. 총 6692명의 고객이 푸드트럭을 이용했고 그 중 300명의 고객이 평가에 참여했다. 
운영이 종료되고 평가를 종합한 결과, 총 10대의 푸드트럭 중 육쉐프(스테이크), 꼬끼오(닭꼬치), 트리플럭키(감바스)의 3대 푸드트럭이 1위, 2위, 3위를 차지하여 2019시즌 야구장 내 운영 기회를 획득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운영/기획한 SK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 그룹장은 그 동안 많은 고객 분들이 야구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팔아달라는 건의를 하셨었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가을야구를 응원해주신 많은 고객 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푸드트럭들이 2019시즌부터 함께 하게 되는 만큼 앞으로도 잘 협의해서 고객이 야구장에서 맛있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했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hhssjj27@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