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효섭 “‘탑매니지먼트’로 음악적 욕구 해소됐다”
입력 2018-10-29 15:00 
안효섭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안효섭이 ‘탑매니지먼트의 의미를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안효섭은 극 중 현수용 역으로, 몽골 출신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다. 조용할 틈이 없는 소울 멤버들과 매니저 은성을 만나 음악 천재에서 아이돌 소울의 멤버로 거듭난다.

안효섭은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하고, 악기 다루는 것도 좋아한다. 현수 역은 뛰어난 음악적 감각이 있는 친구다. 그래서 간접적인 경험이 있었다. 음악적 욕구들이 많이 해소되는 드라마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게 어려웠다. 워낙 아스트로 멤버 은우도 있고 재민 군도 있다. ‘여기서 튀거나 피해를 주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동생들이 많이 도와줬다”고 전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이야기다.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1화부터 8화까지 공개, 최종화를 포함한 나머지 8회분은 오는 11월 16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