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탑매니지먼트’ 윤성호 감독 “차은우 때문에 드라마 진행”
입력 2018-10-29 14:43 
‘탑매니지먼트’ 차은우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탑매니지먼트 PD가 드라마가 만들어진 과정에 대해 말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윤성호 감독, 유튜브 아태지역 오리지널 책임자 네이딘 질스트라가 참석했다.

윤성호 감독은 청춘 시트콤이 없어지고 있다. 어떻게 보면 K-POP 산업을 배경으로 한 청춘 시트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젝트는 차은우 배우 때문이었다. 기획 당시 캐스팅됐었다. 내가 아스트로 팬이었다. ‘숨가빠 ‘고백 등을 좋아했었다. 차은우란 아티스트가 얼마나 포텐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이야기다.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1화부터 8화까지 공개, 최종화를 포함한 나머지 8회분은 오는 11월 16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