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븐어클락, 할로윈 한정 특별 팬 사인회 성료…‘역대급 코스튬’
입력 2018-10-29 10:59 
세븐어클락 팬사인회 사진=포레스트 네트워크
[MBN스타 안윤지 기자] 그룹 세븐어클락이 두 번째 미니 앨범 '#7'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서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세븐어클락은 할로윈 한정 코스튬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입장 시 100% 당첨률이 보장된 이벤트 내용이 적힌 쪽지를 뽑도록 하고 각자 당첨된 내용대로 특별 팬서비스가 진행되었다.

이벤트 내용은 ‘멤버 한 명과 셀카 찍기, ‘원하는 멤버 두 명과 셀카 찍기 ‘멤버 모두와 셀카 찍기 등 소소하지만은 않은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이 색다른 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경찰 제복 복장의 할로윈 코스튬은 물론 특별 호러 메이크업까지 갖추고, 비 내리고 바람 부는 추운 날씨에 팬사인회장을 찾아준 팬들 하나하나에 정성스러운 팬서비스로 보답하였다.

팬들 역시 ‘할로윈 한정 팬 사인회라는 컨셉에 맞게 대다수가 할로윈 코스튬으로 단장한 채 팬 사인회 장을 찾아, 사인회는 흡사 할로윈 파티장을 연상시키는 위기 속에서 서로의 코스튬을 칭찬해주며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앨범 ‘#7의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활동 중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