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혜주 결혼 “4월의 신부 된다…준비 과정 행복해”
입력 2018-10-29 09:26 
유혜주 결혼 사진=유혜주 인스타그램
[MBN스타 대중문화부] 과거 ‘얼짱시대5 출연한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28일 유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짐작하셨던 분들도 있으셨을 텐데, 저 결혼한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누군가는 저를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해주시고, 또 어떤 이들은 지금까지도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이렇게 인스타를 통해서라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지금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들이 너무 재밌고 행복해요”라고 말했다.

또한 바로 곁은 아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늘 힘내라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다이렉트로 장문의 응원글을 받을 때마다, 전부 답장은 못해드려도 한 분 한 분 캡쳐해 두고, 힘들때 마다 살짝쿵 꺼내 읽으며 힘을 내곤 한답니다. 결혼 준비와 동시에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 배로 생겨나는 거 같네요”라고 전했다.

유혜주는 저는 내년에, 2019년 4월의 신부가 된답니다. 지금부터 5개월가량 남았네요! 그동안 결혼 준비 과정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예신(예비신부)이의 순간을 함께 즐겨주세요.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고 밝혔다.

한편 유혜주는 ‘구혜선 닮은 얼짱으로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