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건강한 피부, 행복 부른다”…개그맨 김학도, 본에스티스 홍보대사 발탁
입력 2018-10-25 14:57 
[MBN스타 손진아 기자]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국제 포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개그맨 김학도가 (주)본에스티스의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행복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김학도는 지난 22일 본에스티스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면서 ‘행복한 삶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의 말을 전했다.

김학도는 지난 2017년 집안일을 돕다가 화분 끝에 있는 꼬챙이 눈이 찔려 실명위기를 겪으며 8개월간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서 방송을 본의 아니게 쉴 수밖에 없었다고 밝혀서 안타까움을 전했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를 이겨낸 그는 지난 8일 필리핀 마닐라의 시티오브 드림 호텔에서 열린 인터내셔널 포커스타즈 슈퍼시리즈나인 식스핸디드터보에서 300여 명의 출전자들과 겨뤄 1위를 차지하며, 또 한 번의 변신을 시도했다.

김학도는 이번 대회 우승을 계기로 프로 포커플레이어로 정식 등록한 뒤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우승 직후 프로 포커플레이어 매니지먼트사인 글로벌포커사이트 J88이 김학도의 영입 의사를 밝힌 바 있다. 김학도는 J88이 개최하는 12월 대만대회, 1월 중국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김학도는 1993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방송인 박명수가 그의 동기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8년 바둑 기사 한해원과 결혼하며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스파 직영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