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 제이블랙, 박나래 춤? “에너지는 좋지만, 전문가로 보면 엉망진창”
입력 2018-10-23 20:56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비디오스타 제이블랙이 박나래의 춤에 대해 엉망진창이라고 평했다.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甲(갑) 승부사 특집! 내 전부를 거는 거야 편으로 우지원, 제이블랙, 숀, JBJ95 김상균 4인의 승부사가 출연해 넘치는 승부욕을 펼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출연한 제이블랙은 대한민국 스트리트 댄스 1인자로 크리스 브라운, 스눕독이 극찬한 1억뷰 영상의 주인공. 제이블랙은 ‘비스 MC들 가운데 특히 박나래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박나래씨가 방송에서 만나 가장 먼저 말을 걸어줬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제이블랙은 박나래의 댄스를 엉망진창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운을 뗐다. 그는 좋은 말로는 에너지가 좋다”라면서도 공사는 구분해야 하니까, 전문가로서 보면 엉망진창이라고 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제이블랙은 박나래를 위한 댄스 안무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선보였다. 하지만 단신의 박나래는 개구리 포즈 안무를 힘에 겨워했다. 이어 장신의 우지원이 나와 춤신춤왕의 면모로 이목을 끌었다.
이후 제이블랙과 박나래, 우지원이 함께 개구리 댄스를 펼쳤다. 박나래는 제이블랙의 새로운 춤에 대해 우지원 씨에게 빼앗긴 것 같다. 너무 잘 하신다”고 질투와 서운함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