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덕철 덕인, 24일 싱글 ‘세렌디피티’ 발매…이별 감성 저격(공식입장)
입력 2018-10-22 14:05 
장덕철 덕인, 24일 싱글 ‘세렌디피티’ 발매 사진=리메즈 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감성 발라드 그룹 장덕철(멤버 장중혁, 덕인, 임철)의 리드보컬 덕인이 솔로 싱글 앨범 ‘세렌디피티를 발표한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이번 싱글은 장덕철의 대표곡 ‘그날처럼과 ‘지각, ‘키덜트 등을 작곡·작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온 덕인이 장덕철 데뷔 이후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세렌디피티는 덕인이 직접 작사 작곡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펼친 곡이다.

이 곡은 의도치 않은 발견이란 뜻으로 갑작스런 이별을 겪은 후 과거의 자신을 후회하며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잔잔한 멜로디에 표현한 발라드다.

특히, 덕인은 ‘차세대 이별 장인답게 이별 후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을 ‘놓지 못할 그대를 애써 좋은 말로 보내요, ‘매일 해오던 그 일상의 대화는 내게 가장 큰 위로였는데와 같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완성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장덕철의 덕인이 아닌 싱어송라이터 덕인의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한 분들께 공감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