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한화투자증권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계좌` 출시
입력 2018-10-22 09:31 

한화투자증권은 자녀의 양육비 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계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계좌'는 앞서 지난 7월 Lifeplus의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개발된 상품이다. 이 계좌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상품이다.
고객이 자녀의 입학, 결혼 등 특별한 순간을 지정하고 필요자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재무 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이후 목표를 달성하거나 목표 시점에 도달하면 중도 인출도 가능하다. 만약 고객이 일정 금액을 월 적립식으로 납입할 경우, 3년 이후부터 월 적립액(5만원, 10만원, 15만원)에 따라 격려금(3000원, 6000원, 1만원)을 만 29세까지 매년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12월말까지 '우리아이의 특별한순간' 과 '우리가족의 특별한순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리아이의 특별한 순간' 이벤트는 해당 상품 가입 후 자동이체를 설정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충전식 손난로와 미니 크로스백을 제공한다. '우리가족의 특별한 순간'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