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숨바꼭질’ 이종원, 이유리에 “친딸 엄현경? 그래도 넌 나의 딸”
입력 2018-10-20 21:45 
사진=MBC ‘숨바꼭질’ 방송캡처
‘숨바꼭질 이유리와 엄현경이 서운함을 느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토요드라마 ‘숨바꼭질에서는 민채린(이유리 분)과 하연주(엄현경 분)가 각자 다른 이유로 어머니, 아버지에게 서운함을 느꼈다.

이날 박해란(조미령 분)은 잠에서 깬 하연주(엄현경 분)에게 있다가 엄마랑 쇼핑가자. 스타일링도 바꾸고”라며 다정하게 말했다. 하지만 민준식(이종원 분)은 나 알아보겠어요?”라고 거리감 있게 행동했다.

박해란은 딸한테 누가 존대를 해요?”라며 아빠가 아직 적응이 안됐나 보다. 수아가 뭘 좋아할라나? 아줌마한테 이것저것 준비하라고 해야겠다”라고 말하며 기쁘게 자리를 떠났다.


민준식은 서운하게 들리겠지만 난 아직 하연주 씨가 수아라는 확신이 없어요. 미안해요”라고 다독였다.

이때 김실장(윤다경 분)은 아마도 출근을 못할 것 같다”며 민채린(이유리 분)이 아프다는 사실을 말했고, 민준식은 바로 자리를 떴다. 이에 하연주는 서운함을 느꼈다.

민채린은 아빠는 어떨 것 같아요. 하연주가 진짜 수아라면”이라고 물었다. 민준식은 무슨 답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 그렇다면 기쁜 일이지. 20년 동안 바래온 일인데, 그렇다고 네가 내 딸 인 게 달라지지 않아. 아빠가 무슨 말 하는지 알지?”라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