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틴’ 신승호 “팬들의 사랑은 나를 움직이게 하는 힘”(화보)
입력 2018-10-17 17:07 
에이틴 신승호 화보 사진=앳스타일
[MBN스타 손진아 기자] 웹드라마 ‘에이틴의 주인공 신승호가 앳스타일과 함께 첫 단독화보 촬영에 나섰다. 신승호는 극 중 ‘남시우의 모습이 다시 나타난 듯, 짧은 헤어 스타일과 귀여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축구선수, 모델에 이어 배우를 하게 된 신승호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걸 좋아하는 성격 덕에 많은 일을 해 보게 된 것 같다. 이젠 배우로서 항상 흥미로운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의 배우 생활에 대한 목표를 드러냈다.

이어 신승호는 나는 오디션 때 ‘남시우가 아니라 ‘남지우를 준비했다. 주인공은 감히 탐내지도 않았기에 안 될 줄 알았다. 그런데 감독님이 나를 보시더니 시우가 떠올랐다며 주연 자리를 주셨다. 너무 감사하다”고 답하며 에이틴 캐스팅 후기를 전했다. 실제로 허당기 있는 모습이 시우와 닮아서 캐스팅됐지만, 성격은 정 반대”라며 시우와 승호의 비슷하고도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초반엔 시우 분량이 하나도 없어서 속상했다. ‘쟤는 뭐냐는 댓글도 받아봤지만 마지막엔 시우가 터질 걸 알고 있어서 불안하지는 않았다”는 신승호는, 시우 덕에 많은 사랑을 받게 돼서 너무 감사하고 팬 분들 덕에 힘이 난다. 나의 첫 사랑은 에이틴이라고도 말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에이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많은 팬들이 시즌2를 기대하고 있는 ‘에이틴에 대해서 만약 시즌 2를 하게 되면 시우가 말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나 또한 향상된 연기력으로 찾아올 것”이라며 ‘에이틴 시즌 2를 향한 포부를 드러냈다.

배우 신승호의 다양한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1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