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석, ‘뷰티 인사이드’ 특별 출연…임팩트 甲 엔딩 [M+TV인사이드]
입력 2018-10-16 09:40 
김민석 ‘뷰티인사이드’ 특별출연 사진=JTBC ‘뷰티인사이드’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김민석이 JTBC ‘뷰티 인사이드에 특별 출연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이하 ‘뷰인사)에서는 김민석이 서현진(한세계 역)의 새로운 얼굴로 등장, 파격 엔딩을 선사했다.

극 중 서도재와 풋풋한 소년의 모습을 한 new한세계(김민석 분)가 한 침대 위에 있는 장면이 뜻밖의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new한세계가 달라진 목소리에 놀라 입을 틀어막는가 하면 내 아들이 게...”라며 차마 말을 잇지 못하는 서도재의 엄마를 향해 아니라구요!”라고 손사래를 치는 모습은 김민석(new한세계 역)의 차진 연기로 드라마틱한 재미를 더했다. 또 본래 한세계의 연기결을 따라가면서 극의 흐름을 유쾌하게 반전시킨 자연스러움 역시 빛을 발했다.

김민석은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하며 민기형과는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는데 정말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했던 것 같다. 그 때의 에너지가 시청자분들께도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앞서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민기와의 찰떡 케미를 예고했다.

이어 오늘(16일) 본격적으로 저와 민기형의 묘한 만남이 시작된다. ‘어떻게 이런 장면을 쓰셨을까?하고 작가님의 필력에 감탄했을 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대사와 포인트들이 많다.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덧붙여 기대지수를 높였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