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퍼시스, 신입·경력 채용
입력 2018-10-11 13:30 

퍼시스그룹이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법무, 경영기획, 영업기획, 세무·회계, IT 시스템 개발·관리), 국내·해외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기술영업, 영업교육기획, 사무환경연구, 상품기획, 마케팅, 상품기획, UI·UX, 그래픽·편집디자인,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생산관리, 품질관리, 생산설비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AS물류 기획·운영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는 2019년 2월에 입사하고,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는 2019년 7월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중 2019년 1월부터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를 포함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본사를 비롯하여 서울, 춘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 내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특히 R&D(제품디자인, Engineer), 사무환경연구, 상품기획 직무를 대상으로 퍼시스그룹 연구소(STUDIO ONE)에서 별도 채용설명회를 추가 개최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변화하는 생활환경과 집, 오피스 등 공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 등 6개의 전문 브랜드가 제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