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저축은행, 친근한 이미지 구축 위한 광고·캐릭터 공모전
입력 2018-10-11 10:26 
[사진 제공 =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서민 생활 가까이에서 힘이 되는 저축은행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으로 광고영상,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 디자인 등 총 3개 부문이다.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으로 공모전은 진행하며 내부 선정 과정을 거쳐 총 18작품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광고영상,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 디자인 등 총 3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3팀에게 각 순위별로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한다. 수상자들은 저축은행중앙회의 광고 제작에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된다. 심사결과는 12월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