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류승수, 박근형 닮은 장인어른과 바이크 라이딩
입력 2018-10-05 14: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류승수가 박근형을 닮은 장인 어른과 바이크 라이딩에 나섰다.
오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류승수-윤혜원 부부의 ‘청도 방문기가 공개된다.
류승부 부부는 이 날 오랜만에 청도에 있는 집을 방문하기로 했다. 그러나 청도에 출발하기에 앞서 지하주차장에 내려온 사람은 바로 류승수와 장인어른이었다. 가죽자켓과 청바지로 한껏 빼입은 두 사람은 마치 영화 ‘탑건을 연상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도 아버님이 배우보다 더 배우 같으시다”며 감탄했을 정도. 바이크에 올라탄 두 사람은 류승수의 안전 지휘 안에서 대구 시내를 주행했다.
류승수는 저는 아버님하고 자주 타요”라며 장인 어른과 함께 바이크를 타는 것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호랑이 같던 아버님도 바이크를 탈 때 만큼은 류승수를 바이크 스승으로 인정하며 믿고 의지하며 따르는 장면이 이목을 끌었다.
한편, 바이크 주행을 끝내고 도착한 청도의 집에선 류승수에게 지옥문이 열리기 시작했다는 후문. 과거 온 가족들의 휴식을 위해서 만들어진 청도 집이 류승수에게 ‘제 1 장작지옥, 제 2 밭일지옥으로 변모한 사연은 8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SB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