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모찌피치’ 악동뮤지션 수현-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 ‘랜선라이프’ 출연
입력 2018-10-05 13: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크리에이터 모찌피치로 활약하는 악동뮤지션 수현과 화제의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가 ‘랜선라이프를 찾는다.
제작진은 오는 12일(금)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방송에 악동뮤지션 수현과 감스트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구독자수 87만을 자랑하는 채널 ‘모찌피치의 주인공인 악동뮤지션 수현은 스무살 나이에 맞는 새내기 메이크업, 학생 매이크업 등 풋풋하고 친근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랜선라이프에서 가수가 아닌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
감스트는 총 구독자수가 무려 100만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안다는 ‘축구 중계 콘텐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타 프로그램을 통해서 재치 있는 입담을 검증받은 바, ‘랜선라이프에서도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기와 웃음 넘치는 일상을 예고했다.

특히 감스트는 K-리그 최초의 크리에이터 홍보대사로 집에 축구 유니폼만 무려 200벌 이상에 눈 뜨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오로지 축구 생각뿐인 모습으로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모찌피치 수현과 감스트의 일상은 12일(금)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5일) ‘랜선라이프에서는 신규 크리에이터 엠브로, 데이브의 콘텐츠 제작기와 고퇴경의 케이팝 댄스 정복 2탄이 공개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