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풍 콩레이 영향…‘오션 뮤직페스티벌’ 측 “공연, 부득이하게 취소”(공식)
입력 2018-10-04 16:18 
태풍 콩레이 영향 오션 뮤직페스티벌 공연 취소 사진= 컬쳐팩토리
[MBN스타 손진아 기자] ‘2018 오션 뮤직페스티벌이 태풍 콩레이의 직접적인 영향으로 취소됐다.

4일 ‘2018 오션 뮤직페스티벌 측은 오는 6일, 7일 예정이었던 ‘2018 오션 뮤직페스티벌이 태풍 콩레이의 직접적인 영향으로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며 천재지변으로 인해 취소하게 돼 공연을 기대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2018 오션 뮤직페스티벌 측은 끝까지 공연을 진행하고자 장소를 실내로 변경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으나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며, 공연설치물에 대해 안전상의 우려가 제일 큰 문제여서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컬쳐팩토리입니다.


금번 10월 6~7일 공연진행예정이었던 오션뮤직페스티벌이 태풍 콩레이의 직접적인 영향으로 더 이상 부산공연이 진행이 힘들게 되어 천재지변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에 많은 기대를 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끝까지 공연을 진행하고자 공연 장소를 실내로 옮기는 방법 까지도 알아보았으나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며, 공연설치물에 대해 안전상의 우려가 제일 큰 문제여서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