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현대해상, `마음도움 창구` 개설
입력 2018-10-04 15:59 

현대해상은 장애인 고객의 보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전국 고객 지원팀 12곳에 장애인 고객 전담 창구인 '마음도움 창구'를 설치해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음도움 창구'에는 장애인 고객이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장애 유형별 응대 매뉴얼을 숙지한 전담 직원이 배치되며, 장애인 고객은 번호표 대신 '마음도움 카드' 에 본인의 장애 유형과 원하는 업무를 체크해 전담 창구에 제출하면 된다. 또한, 장애인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에 장애인 전용 번호(02-2116-1060)를 도입했다. 현대해상 CCO 박윤정 상무는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반영해 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만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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