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에피톤프로젝트 ‘첫사랑’ 뮤직비디오 출연…오늘(4일) 공개
입력 2018-10-04 10:14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수지 출연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에피톤 프로젝트의 타이틀곡 ‘첫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4일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에피톤 프로젝트가 4년 만에 정규 4집 앨범 ‘마음속의 단어들을 발매한다”며 타이틀곡 ‘첫사랑에 수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앨범 ‘마음속의 단어들에는 타이틀 곡 ‘첫사랑을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으며, 객원 보컬 없이 에피톤 프로젝트가 직접 전곡을 불러 특유의 애잔한 감성을 돋우었다.

타이틀 ‘첫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이자, 에피톤 프로젝트가 음악을 처음 시작했을 때의 마음으로 되돌아가 작업한 곡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만의 팝 스타일이 가장 극대화된 ‘첫사랑은 밴드 사운드에 유려한 스트링 연주, 전자음까지 촘촘하게 더해졌으며, 세계적인 음악감독 박인영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첫사랑 뮤직비디오에는 수지와 배우 남윤수가 출연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로 정평이 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에피톤 프로젝트의 정규 4집 ‘마음속의 단어들은 오늘(4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음악을 작업하기 위해 떠났던 여행기를 담은 동명의 에세이도 이달 말 발간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