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경선 “결혼 합니다”…‘비디오스타’서 최초 공개
입력 2018-10-01 16:59 
김경선 결혼 사진=MBC ‘비디오스타’
[MBN스타 안윤지 기자]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 ‘비디오스타에서 결혼 사실을 밝혔다.

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이하 ‘비스) 측은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 결혼을 고백했다. ‘비스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경선이 무명 시절 없이 바로 데뷔, 단숨에 뮤지컬 배우로 성공한 것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오디션을 봤는데 운이 좋게도 한 번에 합격했다.”며 데뷔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뮤지컬 ‘시카고는 오디션 현장에 상대 배역 역할로 도와주러 갔다가 심사위원의 눈에 띄어 합류하게 되었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MC들은 그럼 노래는 어떻게 알고 불렀냐”며 궁금함을 표했다. 김경선은 지원자 몇 백 명의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외워졌다며 천생 뮤지컬 배우의 저력을 뽐냈다.

또한 김경선은 폭탄발언으로 MC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바로 비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결혼발표를 했다. 최근 큰일을 앞두고 있다고 말문을 연 그녀는 올 겨울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김경선은 비디오스타가 첫 예능 토크쇼인 만큼 특별한 것을 공개하고 싶었다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