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또 오해영’ 넘을 자신 없지만, 다른 듯 같은 드라마”
입력 2018-10-01 14: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서현진이 ‘뷰티 인사이드로 안방 시청자들과 만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와 일 년 열 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 작품.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송현욱 PD와 배우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이 참석해 작품 이야기를 나눴다.
서현진은 극중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바뀌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톱배우 한세계 역을 맡았다.

이날 서현진은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줄 수 있어 원 없이 연기하고 있다”면서 극본에 대한 믿음이 있다. 화려한 앵글들이 눈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현진은 이 작품을 통해 ‘또 오해영 제작진과 2년 만에 재회했다. 그래선지 첫 촬영에서 만났을 때 어색하기 마련인데, 어제 촬영했던 사람들처럼 훨씬 쉽게 몸도 마음도 풀어져서 할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또 오해영을 넘을 자신은 없지만 다르면서 같은 드라마가 될 것 같다. 기분 좋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상대 역 이민기에 대해서는 이전 작품들을 통해 아웃보이, 외향적인 사람일 줄 알았는데 만나보니 굉장히 무던한 사람이더라”라며 티저를 찍을 때 약간 능글한 표정을 지은 적이 있었는데 ‘아 이런 걸로 먹고 살았구나 싶었다”며 그의 로코력에 감탄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이미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영화 원작을 차별화된 시각으로 변주한 작품. 원작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로맨틱 코미디의 유쾌한 매력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