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짠 오피스’ 이청아, 청순美 가득 여신미모(feat. 귀요미 셀카)
입력 2018-09-29 11:00  | 수정 2018-09-29 11: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이청아가 미모가 빛나는 귀여운 셀카로 매력을 뽐냈다.
이청아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셀카를 찍고 있는 이청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청아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린 채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푸른색 블라우스와 진주 귀걸이로 멋을 내 우아함을 더했다.
이청아는 손 하트를 하며 상큼함을 뽐내는가 하면 입술을 쭉 내민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사랑스러움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환하게 웃는 모습에서 그녀 특유의 청량함이 느껴진다.

이어 이청아는 어제 못 본 ‘단짠 오피스 보며 행복한 주말 되세요. 주말에 뭐 먹지 고민되면 ‘단짠오피스의 리얼맛집도 검색해보세요”라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나 너무 예쁘세요. 어제 단짠 오피스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이 언니 청순한 줄만 알았더니 귀엽기까지 하네. 너무 완벽한 거 아니에요”, 단짠 오피스 때문에 금요일이 즐거웠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새 금요드라마 ‘단짠 오피스(극본 장진아, 연출 이연주)는 30대 싱글 여성이 직장에서 겪는 그녀의 일과 사랑에 엵힌 이야기를 음식과 함께 풀어낸 직장인 맛집 탐방 드라마. 주인공 도은수 역을 맡은 이청아는 첫 방부터 익살스러운 아재개그와 남다른 먹방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단짠 오피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이청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