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세 번째 게스트 출격
입력 2018-09-20 11: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가 ‘대화의 희열 세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2일(토)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화의 희열에서는 세 번째 대화의 주인공으로 지코가 출연한다. 인기 아이돌임과 동시에 정상급 음악 프로듀서로 주목 받고 있는 래퍼 지코는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제 3차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 자격으로 북한에 방문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대화의 희열 측은 예고 영상을 통해 지코와의 가장 솔직한 대화를 공개했다.
지코는 ‘대화의 희열에서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 그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 이야기, 그리고 지금껏 털어놓지 못한 ‘우지호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 화려함 뒤에 감춰진, 지코의 진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힙합이라는 음악 장르로 젊은 세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지코. 18~20일 평양에서 열린 제 3차 남북정상회담에서 김정숙 여사가 ‘가장 핫한 가수로 지목해 또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선 지코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았을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지코와의 진솔한 대화가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하루의 끝에서 만난 대화의 마법, 지코와 함께 하는 원나잇 딥토크 KBS2 ‘대화의 희열 3회는 오는 22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KBS2[ⓒ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