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1A4, ‘별밤지기’ 산들 위한 깜짝 선물…”8년 차 그룹의 끈끈한 우정”
입력 2018-09-19 16: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그룹 B1A4 신우, 공찬이 산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19일 B1A4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것은 깜짝 선물이요. 서프라이즈 성공 #산들몰래준비한 #신우 공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상자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산들과 신우, 공찬의 인증샷이 담겼다.
신우가 직접 그린 그림 속에는 라디오 진행을 하고 있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함께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라는 문구가 담겼다. 늦은 밤 라디오를 진행하는 산들을 위한 훈훈하고 정성 가득한 선물이 B1A4의 끈끈한 우정을 돋보이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중뽀짝한 아가들”, 인간적으로 신우 오빠 얼굴 너무 작아”, 가족애가 느껴짐”, 보기 좋다 좋아”, 신우오빠 그림 이렇게 잘 그리는지 몰랐다”, 역시 멤버들밖에 없어”, 같이 있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들은 현재 MBC 표준 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진행을 맡고 있다. 산들이 속한 그룹 B1A4는 지난 6월 일본 앨범 ‘5를 발매하며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B1A4 공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