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서 ‘제주 에디움’ 분양
입력 2018-09-19 14:30 
제주 에디움 조감도 [사진제공: 제주 에디움]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서 주거공간 ‘제주 에디움이 분양 중이다.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3개동 39세대(전용 ▲84㎡ 31세대 ▲123㎡ 8세대)와 근린생활시설 3실 규모로 조성된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교육 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주 국제자유도시와 정부의 핵심 프로젝트로 조성됐다. 세계 명문 교육기관을 유치하고 국제수준의 교육시스템으로 세계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대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설계를 적용하고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을 높였다. 지상 1층 세대에는 전용 앞마당을 제공하고, 세대 내에는 세탁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를 마련해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세대별 지정주차공간을 확보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도모했다.
사업지 인근에 레저·문화·엔터테인먼트가 융합된 신화역사공원의 확충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며, 캐나다 명문 브랭썸홀 아시아, KIS제주, SJA제주, NLCS제주 등 교육시설이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서 문을 열었다.
유명 관광명소가 많다. 제주만의 생태를 간직한 신비의 숲 곶자왈 도립공원을 비롯헤 차와 문화가 어우러진 오설록, 바다와 산방산이 빚은 절경의 해안, 사계리가 단지와 인접하다. 분양사무소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일대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