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2018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조사에서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로 선정됐습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6개 업종, 330개 기업의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롯데칠성음료는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6개 업종, 330개 기업의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롯데칠성음료는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