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 ‘빅픽처패밀리’로 뭉쳤다…25일 첫 방송(공식)
입력 2018-09-17 16:22 
‘빅픽처’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 사진=SBS
[MBN스타 안윤지 기자]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출연하는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가 25일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17일 SBS 측은 추석 연휴인 오는 25일, 26일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빅픽처패밀리에는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4명의 사랑꾼 스타들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일주일 간 동거하며 ‘인생샷을 찍는 모습을 담아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차인표는 ‘빅픽처패밀리의 든든한 ‘맏형이자 열정 만렙 선장님으로 나선다. 리얼 예능 고정 출연이 처음인 그는 시청자 분들게 ‘빅픽처를 선물해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 다큐멘터리 영화 감독에 이어 사진사로 변신하게 된 차인표가 특유의 열정 넘치는 모습과 폭풍 예능감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두 번째 멤버는 ‘코리안 특급 박찬호다. 앞서 여러 프로그램에서 예능 블루칩임을 인증했던 박찬호는 ‘빅픽처패밀리에서 동네 사진사로 거듭났다. ‘호박짱이라는 별명으로 불린 박찬호는 ‘투머치토커를 뛰어넘는 ‘투머치 웃음메이커라는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세 번째 멤버는 배우 류수영이다. ‘사알못 멤버들 중 유일하게 사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뽐낸 류수영은 직업 사진사 못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반박 불가한 실력 넘버원 자리에 올랐다.

막내는 중국 배우 우효광이다. 추자현의 남편이자 ‘우블리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그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조하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국민 사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우효광은 ‘빅픽처패밀리의 러블리 막내로서 인생샷의 마무리를 책임지게 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