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IBK연금보험, 창립 8주년 기념식…장주성 대표 "일하는 문화 혁신"
입력 2018-09-10 09:14 
7일 서울 중구 IBK연금보험 본사에서 열린 창립 8주년 기념식에서 (왼쪽부터) 윤정윤 계장, 장주성 대표이사, 최지훈 계장, 홍순계 상근감사위원이 기념 떡케이크를 자르고 있다.[사진 제공: IBK연금보험]

"현재의 어려운 금융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결할 때입니다."
장주성 IBK연금보험 대표이사는 지난 7일 서울 중구 IBK연금보험 본사에서 열린 창립 8주년 기념식에서 "임직원 모두가 자랑스러울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며 이같이 밝혔다.
장 대표이사는 이를 위한 핵심과제로 신성장동력 발굴, 전략적 규제 및 제도변화 대응, 일하는 문화 혁신, 소비자 보호 강화를 제시했다고 IBK연금보험 측은 10일 밝혔다.
기념식 후 경영진을 포함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서울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 가정 60가구를 대상으로 갈비찜, 호박전 등 밑반찬과 식재료 키트를 제작해 직접 전달했다.
7일 서울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이 봉사활동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IBK연금보험]
장 대표이사는 "회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돌아보고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BK연금보험은 2010년 국책은행인 중소기업은행이 100% 출자해 국내 최초로 설립한 연금전문 보험사로,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준비가 취약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연금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금전문 보험사이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