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혜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화보로 매력을 발산했다.
3일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한지혜는 한지혜가 우아한 가을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트렌디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와 잔잔한 체크 무늬 팬츠를 매치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부드러운 누드 컬러의 입술 색이 어우러져 한층 세련미를 자랑한다. 또한 보랏빛 꽃잎이 새겨진 블라우스에 니트 소재의 치마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한지혜는 페미닌한 오피스룩부터 감성적인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 가을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바쁘게 돌아가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는가 하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높은 집중력을 발휘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열정적으로 이끌었다는 후문. 언제 어디서든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지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알 수 있게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으며, 오는 8일 오후 7시 55분에 49회가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제이에프글로벌 마르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